주변여행지

TOUR INFO

남이섬

섬의 둘레는 약 6Km이고 넓이는 13만여평인데 섬의 중앙부에 8만여평 의 잔디밭이 조성되어 있고 섬둘레에는 밤나무, 포플라나무 등이 병풍 처럼 서 있어 산책하기는 그만이다. 남이섬 선착장에서 곧게 뻗은 길을 따라 섬으로 들어가보면 이섬의 이름이 유래된 남이장군의 묘소가 있 다. 남이섬에는 넓게 펼쳐진 잔디밭과 밤나무,자작나무,은행나무, 단풍 나무,소나무등을 심은 숲을 가꾸고 각종 놀이시설, 숙박시설, 동물원, 식 물원, 유람선까지 완벽하게 조성하여 종합휴양지로서의 면모를 갖추었 다.

자라섬

서울과 춘천을 잇는 경기도 동북부의 관문인 경기도 가평을 대표하는 문화예술축제로 자리잡은 '자라섬국제재즈페스티벌'이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한다. 엄청난 폭우 속에서도 눈물과 열정으로 3만 관객이 하나되었 던 2004년 1회 축제, 한층 더 업그레이 된 다양한 축제 프로그램과 화 창한 날씨 속에 7만 여명의 관객이 방문했던 2005년 2회 축제, 전야제 를 포함해 총 4일 간의 재즈 축제에 총 10만여명의 관객이 방문했던 2006년 3회, 2007년 4회축제에 이어, 2008년 5회 축제는 자라섬과 가평읍 일원으로의 공간확장과 프로그램 변화를 꾀하여 13만 여명의 방문객이 찾는 축제로 변모하였다.

용추계곡

용추계곡은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승안리에 위치한 계곡으로 해발 900M의 칼봉산을 발원지로 형성되었다. 와룡추, 무송암, 고실탄, 일사대, 추월담, 권유연, 농완계 등의 9개의 절 경지가 있어 용추9곡 또는 옥계9곡이라고 불리운다. 용추계곡에는 높이 5M의 용추 폭포가 있는데, 이곳에서 용이 하늘로 날아오르면서 아홉굽 이의 그림같은 경치를 수 놓았다 전설과 유래가 전해진다.

엘리시안 강촌

초,중,상급별로 다양한 슬로프를 완벽하게 조성하여 모든 스키어들이 즐겁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기존의 스키장과는 달리 계곡형 구조로 되어 있어 안정적이며, 탁트인 경관을 감상할 수 있도록 능선형 구조로 되어 자연의 아름다움과 함께 짜릿한 활주의 즐거움을 맛볼 수 있습니다. 강촌리조트는 기차를 이용 한 야간 스키가 가능합니다.

제이슨가든

2011년 4월 한화리조트에서 만든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 서천리에 위치 해 있다. 중부지방에서 생육이 가능한 국내외 유용식물자원의 수집을 통한 새로운 테마정원을 개발하여 자연생태 교육장을 마련하고, 누구 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서식지 외 보전기관으로써의 재정자립형 명 품 수목원을 추구하는것이 미션이다. 조성면적은 163.528㎡이며, 보유 식물로는 만병초류, 블루베리류, 단풍나무류, 붓꽃류, 등 총 2.662종류 이다. 주요시설물로는 방문객센터(레스토랑, 기념품샵 282평), 유리온실 (고산온실:30평, 재배온실:19평), 간이매점(13평) 2동이 있다.

아침고요수목원

아침고요수목원은 설립자 한상경 교수(삼육대 원예학)가 1993년 미국 에서 교환교수로 재직하던 중, 한국을 대표할 세계적이고 아름다운 정 원을 만들고자 하는 취지에서 시작하여 1996년 5월 개원하였다. 아침고 요라는 이름은 인도의 시성 타고르가 조선을 고요한 아침의 나라라고 예찬한데서 비롯한 것으로 한국의 얼과 단아한 아름다움을 그대로 담고 있다.

쁘띠프랑스

국내 유일의 프랑스 테마파크 한국안의 작은 프랑스 문화마을 쁘띠프랑스는 자라나는 아이들의 꿈을 키우는 공간이자 함께하는 어른들에겐 동심을 떠올리게 하는 동화 같은 공간입니다. 프랑스를 비롯한 유럽의 다양한 문화체험과 공연을 즐길 수 있는 곳, 마 치 프랑스 거리를 거닐고 있는 듯 프랑스의 모든 것을 보고, 즐기고, 체 험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프랑스 테마파크입니다.